韩语作文我的一天500字带翻译

  我最快乐的一天就是今年暑假在上海二姨家过华诞的那一天。

  나의 가장 즐 거 운 날 은 바로 올해 여름 방학 에 상해 의 둘째 이모 집에 서 성탄절 을 보 내 는 날 이다.

  暑假,妈妈带我去上海二姨家看姥姥。刚好,7月30日那天是我的华诞。

  여름 방학 에 어머니 께 서 나 를 데 리 고 상해 의 둘째 이모 댁 에 할머니 를 뵈 러 가 셨 다.마침 7 월 30 일 그날 이 나의 성탄절 이 었 다.

  那天一大早,二姨就带我和妹妹还有弟弟去长风公园玩。公园里的景色美丽极了!路边的大树生气勃勃的,嫩绿的草儿好像一个个长在地上的青苹果,树上的知了还在为我们歌唱呢。我们一路观赏着景色,来到了“翻斗乐”。一到这里,我们几个小家伙便撒开了欢。我们先玩了碰碰车,弟弟老是撞我,哼,我也不是好惹的。我连续撞弟弟了三次,把他撞的东倒西歪的,让他尝到了我的凶猛。接着,我们还玩了蹦蹦床、摩托车,还划了船……

  그날 이 른 아침, 둘째 이모 가 나 와 여동생, 그리고 동생 을 데 리 고 장 풍 공원 에 놀 러 갔다.공원 안의 경 치 는 매우 아름답다!길가 의 큰 나무 들 은 생기 가 넘 치고 푸 른 풀 들 이 모두 땅 위 에 자 라 는 푸 른 사과 처럼 나무 위의 매미 들 이 아직도 우 리 를 위해 노래 하고 있다.우 리 는 경 치 를 구경 하 며 "티격태격" 에 왔 다.이곳 에 도착 하 자 우리 몇 녀석 들 은 활 개 를 쳤 다.우리 가 먼저 범퍼 카 를 탔 는데 동생 이 자꾸 부 딪 히 네. 흥, 나 도 만만 치 않 아.나 는 연속 해서 동생 에 게 세 번 부 딪 혀 서 그 를 이리 저리 치 게 하여 나의 사나 운 맛 을 보 게 하 였 다.그리고 우 리 는 덤 블 링 머 신, 오토바이 도 타고 배 도 탔 어 요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  中午,二姨说,要给我过一个西式华诞,带我们去吃比萨。我一听口水都要“飞流直下三千尺”啦。我们来到比萨店,点了很多菜,有鸡翅、洋葱圈、牛肉丸……但主要的大菜还是比萨。一会儿,菜都上来了。二姨用刀把比萨切成了四份,每人一份,我们三人默不做声,埋头苦吃。比萨可真好吃啊!真想一口把它吃掉,可是为了坚持我的淑女形像,还是算了吧!忽然,妹妹把头一抬说:“妈妈,我肚肚疼。”我一看她的嘴上都是油,忍不住哈哈大笑起来。二姨说:“吃饱了,喝足了,也玩够了,该回家了。”我们这才依依不舍的回家。

  정오 에 둘째 이모 가 나 에 게 성탄절 을 보 내 고 우 리 를 데 리 고 피 자 를 먹 으 러 갈 것 이 라 고 말 했다.나 는 침 을 들 으 면 3 천 척 을 훌쩍 넘 을 것 같다.우 리 는 피자 가게 에 와 서 많은 요 리 를 시 켰 습 니 다. 날개, 양파 링, 쇠고기 완자 가 있 습 니 다.하지만 주요 요 리 는 피자 다.잠시 후, 요리 가 모두 나 왔 다.둘째 이모 가 칼 로 피 자 를 네 몫 으로 자 르 고 한 사람 씩 나 누 었 다. 우리 세 사람 은 아무 말 도 하지 않 고 열심히 먹었다.피자 진짜 맛있다!한 입 에 먹 어 버 리 고 싶 은 데 숙녀 의 이미 지 를 지 키 기 위해 서 는 그만 두 자!갑자기 여동생 이 고 개 를 들 어 '엄마, 배가 아파 요.' 라 고 말 했다.나 는 그녀의 입 이 온통 기름 투 성 이인 것 을 보 자 참 지 못 하고 껄껄 웃 었 다.둘째 이모 가 말 했다. "배 부 르 고, 많이 마 셨 고, 실컷 놀 았 으 니, 집에 가 야 겠 다."우 리 는 이제 야 아 쉬 운 마음으로 집 으로 돌 아 왔 다.

  这一天,是我最快乐的一天,我永远都忘不了。

  이 날 은 내 가 가장 기 쁜 날 이다. 나 는 영원히 잊 을 수 없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