关于春节的韩语作文400字带翻译

  “爆竹声中一岁除,春风送暖入屠苏;千门万户瞳瞳日,总把新桃换旧符。”这首诗写的是传统的节日——春节,这是我最喜欢的一个节日,也是我盼望早点到来的节日。

  "폭죽 소리 가 한 살 이 지나 고 봄바람 이 소 를 도 축하 기 위해 따뜻 하 게 보 내 고, 천문관 만 호 렌즈 의 날 에는 항상 새 복숭아 를 낡은 부적 으로 바꾼다."이 시가 쓴 것 은 전통 적 인 명절 인 설날 입 니 다. 이것 은 제 가 가장 좋아 하 는 명절 이자 일찍 오 기 를 바 라 는 명절 입 니 다.

  春节,是农历正月初一,又叫阴历年,俗称“过年”。这是我国最隆重、最热闹的一个传统节日,家家户户张灯结彩、喜气洋洋。

  설날 은 음력 정월 초하루 이 고 음력 설 이 라 고도 부 르 며 속칭 '설날' 이 라 고도 부른다.이것 은 우리 나라 에서 가장 성대 하고 가장 떠들썩 한 전통 명절 로 집집마다 등불 을 켜 고 오색 천 으로 장식 하 며 기쁨 이 넘친다.

  爸爸告诉我,古时候,有一种叫做"年"的凶猛怪兽,每到腊月三十,便出来残害生灵。由于它怕响、怕红、怕光,人们由此想到许多抵御它的方法,于是逐渐演化成今天过年的风俗,挂红灯、贴春联、放鞭炮等。

  아버지 께 서 는 옛날 에 '해' 라 는 사나 운 괴물 이 있 었 는데 섣달 30 일이 되면 나 와 서 생명 을 해 쳤 다 고 말씀 하 셨 다.소리 가 울 리 는 것 을 두려워 하고 빨간색 을 무서워 하 며 빛 을 무서워 하기 때문에 사람들 은 이 를 막 는 방법 을 많이 생각 했다. 그래서 오늘 설 을 보 내 는 풍습 으로 발전 되 었 고 빨 간 불 을 달 거나 춘련 을 붙 이 고 폭죽 을 터 뜨리 는 등 이다.

  每年的腊月三十早上,妈妈给我穿戴一新回奶奶家过年。我和爸爸在门上贴上一幅大红的对联,在窗户上贴上一个个崭新的窗花,全家人围在一起包饺子,大家有说有笑,其乐融融。吃过年夜饭后大人都会给我压岁钱,并鼓励我在新的一年里好好学习。初一早晨,我和爸爸天不亮就起来放爆竹,爆竹声声,碎红满地,像铺一了层红红的地毯。早饭后,我们就开始串亲戚给长辈拜年。中午,爷爷奶奶做了一桌丰盛的饭菜,大家在一起享受着春节的喜悦。

  매년 섣달 그믐날 아침 어머니 께 서 는 나 에 게 새 옷 을 입고 할머니 댁 에 돌아 가 설 을 쇠 신다.나 와 아빠 는 문 에 빨간색 대련 을 붙 이 고 창문 에 새 전 지 를 붙 이 고 온 가족 이 둘 러 앉 아 만 두 를 빚 었 다. 모두들 웃 으 면서 화기애애 했다.설날 저녁 을 먹 으 면 어른 들 은 모두 나 에 게 세뱃돈 을 주 고 새해 에 열심히 공부 하 라 고 격려 해 주 셨 다.첫날 아침, 나 와 아빠 는 날 이 밝기 도 전에 일어나 폭죽 을 터 뜨리 고, 폭죽 소리 가 울 리 고, 온통 새 빨 간 카펫 을 깔 았 다.아침 식사 후에 우 리 는 친척 들 과 친척 들 에 게 세 배 를 하기 시작 했다.점심 에 할아버지 와 할머니 께 서 푸짐 한 음식 을 차 려 주 셔 서 모두 함께 설날 의 기쁨 을 만 끽 하 셨 다.

  春节里我们的活动丰富多彩,吃得美味可口,玩的无忧无虑,我真希望今年春节早点到来吧。

  설날 에는 우리 의 활동 이 다 채 롭 고 맛 있 게 먹 으 며 아무 걱정 없 이 놀 았 으 니, 나 는 올해 설 이 좀 일찍 왔 으 면 좋 겠 다.